CEO 메시지

CEO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코딩 교육(소프트웨어 교육) 커리큘럼과 교보재를 개발·보급하는 CODABLE입니다.

CODABLE의 코딩교육은 단순한 기능의 익힘이 아니라 코딩을 통해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과 논리적 사고력을 기르기 위한 수단으로서의 교육이며 이 과정에서 창의적 발상을 이루어 내고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과정을 만들어 내는 교육입니다.

창의적 인재 양성을 위한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창조 경제의 핵심은 인재풀을 어떻게 형성하느냐가 가장 큰 화두입니다.
CODABLE은 과학 교육과 SW 교육을 아울러 창의적 인재 양성을 위한 디딤돌이 되려합니다. 인재 양성을 통해 국가 전반의 산업 컨버전스 기틀에 기여하고 나아가 글로벌 체제에 부합하는 인재상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교육은 세대 간의 약속입니다.

ICT 교육에 맞는 올바른 커리큘럼을 개발하고 이를 알리는데 주력하겠습니다.
단순히 하드웨어만 개발하고 소프트웨어만 개발하는 편향된 시대는 종말을 고하고 있습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하나로 묶어낸 ICT 교육을 시작으로 시대의 요구에 부합하는 교육을 다음 세대에 전해주려 합니다. ICT 교육을 위한 직접적인 하드웨어 개발과 소프트웨어 개발을 함께 하여 편향되지 않는 교육을 하겠다는 것이 우리의 약속입니다.

CODABLE의 기업정신은 커리큘럼이 국가의 부가가치를 창출해내고 미래를 위한 국가경쟁력과 신성장동력의 기본이 되는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해외에 인재 양성을 위한 커리큘럼을 전파함으로써 한국의 인재상이 글로벌 인재상이 되도록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

CODABLE 임직원 모두가 선도적인 교육 집단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 하나의 codabee(코더비) 김 기만